<2022년 공동주택관리 지원사업 안내>
■ 공동주택 공용부분 관리에 필요한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2022년 공동주택관리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신청기간 : 2022. 2. 7.(월) ~ 3. 4.(금)
■ 신청대상 ∙ 주택법에 따라 사업계획 승인을 받아 건설한 공동주택 단지∙ 소규모 공동주택 (다세대 및 연립주택, 비의무관리 아파트)
■ 신청방법 : 방문접수
∙ 원도심 : 연수구청 4층 도시주택과 공동주택관리팀
∙ 송도동 : 연수구청 3층 송도관리단 송도주택팀
■ 지원대상사업
∙ 도로 및 보안등 보수, 하수도 준설 및 보수
∙ 어린이놀이시설, 휴게시설, 생활체육시설 등 주민공동시설 보수
∙ 담장허물기 사업, 부설주차장 확충사업, 재난위험시설의 안전점검
∙ 그 밖의 심의위원회에서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시설 등
■ 지원금액 : [붙임1] 참조
■ 신청서류
∙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관리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사업비 산출도서(산출근거 포함, 견적서의 경우 2개업체 이상 제출)
∙ 주택관리분야 평가 증빙자료 (비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은 제출 제외)
∙ 입주자대표회의 회의록 (소규모 공동주택의 경우 입주자 5분의4이상 동의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1] 2022년 공동주택 지원 신청 매뉴얼 참조
[문의 : 연수구청 도시주택과 ☎032-749-8622, 송도관리단 ☎032-749-8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