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Better life Yeonsu 인천광역시 연수구

국가상징 알아보기


참여·알림메뉴열기


자유마당

  1. HOME
  2. 참여·알림
  3. 자유마당

자유마당

  • 아름다운 홈페이지는 구민 여러분 스스로가 가꾸어 나가는 것으로 건전한 토론을 위해 상업성 내용 및 비방, 욕설, 도배, 홍보성글 등은 사전에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 연수구 홈페이지 운영에 관한 규정 제6조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의 의거.
  • 본문에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게재하는 경우 개인정보유출 피해를 입거나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당할수 있으므로 신중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답변을 해드리지 않으므로 구정에 대한 전반적인 건의나 개선사항 및 민원성 글은 "구정에 바란다"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의 내용 및 첨부문서에 주민등록번호, 차량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개인정보가 담겨 있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친절한 전화교육이 필요하네요.

  • 작성자
    무시당하는 주민
    작성일
    2004년 6월 29일
    조회수
    2530
  • 첨부파일
주민에게 화를 내는 전화 안내... 정말 참을 수가 없군요.
처음 전화를 해서 원하는 부서를 이야기 하는 도중,,, 자동차세라는 말만 듣고 그냥 연결하더군요.
최소한 제의 말을 끝내고 나서 연결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저의 말이 뚝 짤린 느낌..
그래서 다시 전화했더니.,. 세무과로 제대로 연결된 것만 확인하더니 전화왔네요.. 하더니 또 그냥 끊어버리더군요. 제가 다시 전화를 건 것은 다음부터는 말이 끝난 다음에 연결해달라는 것인데...또 제 말이 짤렸답니다.
그래서 또 했지요.
그랬더니 양해 구하지 않았냐 하면서 화를 내내요..
상대방이 수용하지 않은 일방적 양해가 어디있습니까?
혼자서 말해 놓고 끊어 버리고 .,. 화는 왜 내는 것인지..
또한 먼저 온 전화와 내용을 마친 후에 다음 전화를 받아야 하는 것 아닌가요?
세금을 연수구에 다 내면서 어쩌다 한번 받는 개인 서비스인 것을 참... 화가 납니다.
구청에서 바른 전화 안내 지도를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전화를 받으신 분은 교환실에 근무하시는 분입니다.

답글 수정 삭제 목록

  •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출처표시+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