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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세 담당자들은,,,,

  • 작성자
    이상열
    작성일
    2004년 6월 15일
    조회수
    2664
  • 첨부파일
전화 민원을 상담하는 공무원들은
조금 더 찬절 교육을 받았으면 좋겠군여
아직도 그런 고무적인 자세로 민원을 받는지 모르겠네여
아침에 자동차세땜에 전화를 한 장애인입니다만
전화응대한 여자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자동차세팀에 있는 여자겠지요
상대가 내용을 잘 모를경우 일단은 해결 방법부터 얘길 하고서
말을 해야지 민원인이 일일이 방법까지 설명하고 그래야 되는지
그런식으로 민원 업무를 할 바에야 담당자들은 다 집에 가고
민원인이 찾아 다니면서 자력으로 해결 하는게 편하겠네여
요즘 어느 기관 에서 그런식으로 전화를 받고 응대 합니까!!
말이라도 부드럽게 해야지 아직도 민원인 위에 군림할려는 썩고
낡은 태도 고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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