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Book Club은 1회 신청으로 해당 월, 4주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3월과 4월은 같은 원서로 프로그램이 진행되므로,
3월에 수강한 학생은 4월 북클럽에는 참여할 수 없고,
5월에 새로 선정된 도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이 해당하는 학년의 희망하는 수준(A or B)의 반에 신청하여 참여합니다.
따스한 봄바람을 기대하며 새 학년이 시작되는 3월 토요 북클럽을 개강합니다.
학년과 레벨별로 선정된 책을 매주 토요일 4주간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읽고 책 내용과 내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며
내용에 대한 이해도 확인해보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또한 책 내용 및 주제에 관련한 활동을 하며 생각하는 힘을 길러 봅니다.
※ 수강신청 현황에 따라 일부 신청인원이 적어 미달되는 반은 개강취소, 수요가 많은 반은 증설하는 등 시간표가 재조정 될 수 있습니다.
■ 3월 토요 북클럽 프로그램
▶수강신청페이지: www.yeonsu.go.kr/yglec/sub/application.asp
■ 참가비 안내
■ 수강신청 주의사항
▷1회 신청으로 4주 연속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취소'는 '2월 25일(화)'까지 반드시 ‘유선 상’으로 ‘운영시간 내(09:00~18:00)’에만 가능합니다. (현장 대기 불가)
※2월 25일 이후 수강 취소시,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교재 수령가능)
▷실 수강자 아이디로만 신청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이유로 별도의 통보 없이 수강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① 실 수강생 아이디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학부모 아이디로 신청하는 경우 취소)
※‘신청자’와 ‘실 수강자’가 자녀의 정보(이름, 생년월일)로 동일해야 합니다.
② 연수구민이 아닌 경우
※ 연수구에 소재하는 사업장을 운영하거나 직장에 재직 중인 자 수강 가능(학부모 포함)
※ 연수구에 소재하는 학교에 재학 중인 자 수강 가능 (재학증명서, 재직증명서 제출)
③ 나이에 맞지 않는 수업을 신청한 경우
※ 연수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I-PIN(아이핀)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바랍니다. 또한 학부모의 정보가 아닌 반드시 자녀의 정보(이름, 생년월일)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행정복지센터 아이핀 발급 업무 중단 / 모바일 및 PC로 아이핀 발급)
※ 빠른 연도 입학생으로 실제 본 나이의 학년과 맞지 않은 경우, 수강신청은 본인이 원하는 학년도의 수업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재학 증명서’와 ‘등본’ 서류를 센터에 제출하여 확인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 신청자 정보의 휴대전화 란에는 반드시 학부모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미 기입 시, 수업 관련 연락 및 문자 수신 불가)
※ I-Pin 인증 받는 법
☎ 문의 032-833-5670
화~토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일요일, 월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