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etter life Yeonsu 국제언어체험센터


Yeonsu Global Language Education Center 공지사항

  1. HOME
  2. 공지사항
  3. 공지사항

공지사항

[줌 홈클래스] 2024년 4학기 초등 파닉스 홈클래스 개강안내

  • 작성자
    국제언어체험센터
    작성일
    2024년 9월 4일
    조회수
    711
  • 담당부서
    국제언어체험센터
    전화번호
    0328335670
  • 첨부파일

1. 프로그램 개요

영어 습득에서 가장 중요한 음소인식 기술을 훈련하여 알파벳 소리를 정확히 듣고 말하는 능력을 높여 궁극적으로 아카데믹 읽기로의 완성을 이루는 파닉스 과정을집에서 온라인 강사의 코칭을 통하여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게 됩니다기존 센터에서의 과정보다 더 세밀한 단계로 나뉘어 체계적이며개인별 계정을 통하여 온라인 컨텐츠를 자유롭게 활용하고자기 주도적 셀프학습에 초점을 두어 진행합니다.

 

2. 수업 시간표 (모집 반)

① 파닉스 홈클래스 STEP 1

수강 대상처음 수강하는 학생

② 파닉스 홈클래스 STEP 2

수강 대상3학기에 STEP 1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권장

③ 파닉스 홈클래스 STEP 3

수강 대상3학기에 STEP 2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권장

④ 파닉스 홈클래스 STEP 4

수강 대상3학기에 STEP 3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권장

※ 센터 상황에 따라 강좌 구성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모집인원이 5명이 넘지 않는 강좌는 폐강될 수 있음.

※ 화목반과 수금반의 강사변동이 있으니 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줌 코칭 일정 달력 및 학습 계획표

① 수강생은 진도에 맞춰 사전에 온라인 자기 주도적 학습을 완성하고 수업에 참여합니다.

② 강사의 코칭수업은 센터의 상황에 따라 학기별 18~20시간 범위로 진행됩니다.

③ 법정공휴일은 수업 일수에 포함되며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④ 센터 사정으로 인해 학기 중 휴강이 발생하더라도 따로 보강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색 칸은 수업이 없는 날임.

※ 파닉스 홈클래스는 연 4학기(3개월)제로 운영.

 

◈ [파닉스 홈클래스 4학기 레슨 플랜]

※수업 일정과 레슨 플랜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학습 구성

※ 워크북 수령 센터로 방문하시어 직접 수령 또는 대리인 수령이 가능합니다.


5. 온라인 학습 이용권 납입 및 환불 규정

① 납부는 3개월분 일시납이 원칙이며계좌이체로만 수납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및 현금결제현금영수증 불가

② 계좌이체 정보수강 확정자에 한하여 입금 안내 개별문자 발송 예정

※ 입금자명 기입 시 유의사항(필수): 수강생명+전화번호 뒷4자리(학부모 연락처)

※ 홍길동 010-1234-5678 => 예시)홍길동5678

③ 9월 20일 오후 6시 이후 중도환불 또는 취소 불가능(8.수강 유의사항 번 참고)

 

6. 줌 수업 참여 방법

① 개강 전에 줌 웹사이트에 미리 회원가입(필수)을 한다. (https://www.zoom.us/ko)

② 센터에서 안내하는 수업 링크로 접속하여 참여한다.

 

7. 온라인 학습권 이용 안내

① 센터에서 온라인 학습 계정을 문자로 받는다.

② www.rhdiscovery.com에 접속한다.

② Site ID / User ID : 제공된 ID 입력 후 로그인한다.

③ ‘Is this your name?’화면에서 본인 ID 확인하고 'Yes'를 클릭한다.

④ 초록색 Next 버튼을 눌러 레슨을 시작한다.

 

8. 수강 유의사항

① 온라인 학습 계정이 생성되면 학습권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중도 환불이나 취소는 불가함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이 점을 주의하시어 수강신청 시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센터 방과후 수업과 시간이 겹치지 않는 경우 중복수강이 가능합니다.

③ 실 수강자 아이디로만 신청 가능아래와 같은 이유로 별도의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a. 실 수강생 아이디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b. 연수구민이 아닌 경우

※ 연수구에 소재하는 사업장을 운영하거나 직장에 재직 중인 자 수강가능(학부모 포함)

※ 연수구에 소재하는 학교에 재학 중인 자 수강가능(재학증명서, 재직증명서 제출)

    c. 나이에 맞지 않는 수업을 신청한 경우

④ 신청자 휴대전화란에 학부모님의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미 기입 시 수업 관련 연락 및 문자 수신 불가)

▷신청 시 기입해주신 연락처로 입금안내 문자가 나갈 예정입니다.

학부모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셨을 경우 꼭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잘못 기재된 번호로 인해 기한 내 참가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수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⑤ 센터 운영상황에 따라 강좌구성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개강필수 모집인원 5명이 넘지 않는 강좌는 개강취소수요가 많은 강좌는 증설하는 등 강좌 운영의 재구성이 가능합니다.

⑥ 법정공휴일은 수업 일수에 포함되며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필독] 온라인 수업 줌 홈클래스 유의사항을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https://m.site.naver.com/1opgL)

 

9. 결석처리 절차안내

① 무단결석 수업종료 전까지 별도의 사전연락 없이 출석하지 않은 경우 무단결석으로 처리됩니다.

② 출석 인정 결석

부득이하게 결석하는 경우 수업 종료 전까지 센터로 사전 연락 시 출석 인정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 장기결석의 경우 매 수업일 이전에 사전 연락을 주신 경우에만 출석 인정이 됩니다.

③ 중도취소 부득이한 사정으로 학기 중 더 이상 출석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센터로 연락 시 중도 취소 요청이 가능하며이에 따른 불이익은 없으나 중도 취소가 매 학기 반복되는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

무단결석 강좌별 수업일수와 관계없이 두 학기 연속 무단결석 3회 이상 시 수강신청 제한

수강취소 별도 통보 없이 무단결석이 지속되거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수강취소추후 수강신청이 제한

※ 2021년 여름학기부터 시행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의 경우 1회 주의, 2회부터 수강신청 제한 조치가 이루어집니다감사합니다.

 

☎ 문의 032-833-5670

※ 운영시간: 화~토(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일요일월요일 및 공휴일 휴무

 

목록